머슬마니아 운동 칼럼
회원가입
출석체크
이벤트 게시판 바로가기

공지사항

스포맥스 헬스보충식품 맛 관련 공지

스포맥스   2013.05.02 13:15:15
조회수 8,944

스포맥스 헬스보충식품 맛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기 위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Q. 보충식품 맛이 기존에 먹던 제품과 달라요?!

A. 보충식품은 공급 지역의 기후나 환경에 따라 맛이 틀려질 수 있습니다.

  - 맛을 결정하는 감미료(코코아분말, 모카분말, 커피분말 등) 의 맛은 지역 기후 및 환경에 따라 틀려질 수 있습니다. 보충제의 맛을 결정하는 원료는 동일한 맛을 내기 위해 한번에 많은 양을 확보하게 되는데, 이 때 수급하는 지역의 기후나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코아 분말은 아프리카나 남미, 아시아 지역 등에서 수급하게 되는데,각 지역별로 기후나 환경이 다르고, 초코릿에 주는 향의 정제도가 틀려 코코아 맛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똑같은 지역이라도 기후 및 환경에 따라서 그 맛이 달라지기에 원료가 수급될 때마다 미세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맛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Q. 단백질 보충식품의 색이나 입자의 굵기가 기존과 다르네요?!

A. 고객님께서 기존에 드셨던 제품과 색이나 입자 굵기가 달라도 단백질 순도는 같으며, 안전한 제품입니다.

  - 단백질 보충식품은 원료가 유청단백질이며 유청은 우유에서 추출합니다. 단백질 형성에 많은 변화를 주는 우유는 소가 계절별로 섭취하게 되는 풀(혹은 사료) 종류에 따라서 영향을 주게 됩니다. 제일 크게 차이나는 것이 단백질 색상이며 약간의 황색빛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입자 굵기의 차이는 대부분 제조공정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분쇄되기 전 이미 순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입자가 거칠고 굵다고 해서 순도가 낮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원료의 풀림을 위하여 대두에서 나온 레시틴을 유화제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런 유화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입자가 부드럽고 풀림이 좋아지지만, 단백질 함량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화제를 적게 사용했을 경우에는 단백질 함량은 높지만 입자가 거칠고 풀림이 좋지 않습니다. 기존에 드셨던 제품과 다른 이유는 제조공정 과정에서 단백질 함량을 높이기 위해 유화제량을 조절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입자의 색이나 굵기, 풀림 등이 단백질의 순도를 결정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드시던 제품과는 스펙의 차이가 없습니다.

Q. 맛이 변하는 제품과 맛이 유지되는 제품이 정해져 있나요?!

A. 스포맥스의 모든 제품은 공복 or 만복에 드시기 편하도록 맛이 느껴지는 성분을 최소화하여 제조하고 있습니다.
  - 수시로 변하는 제품이 따로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특성상 맛이 약한 제품(ex.플렉스골드,WPH 등)을 섭취하셨을 경우 체감상 맛변화를 크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맛이 강한 제품(ex.아이언테크)의 경우에는 맛변화가 있더라도 체감상 느끼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스포맥스 제품의 맛이 변했다고 느끼시더라도 품질에는 문제가 없으며, 최상의 단백질 함량을 위한 제조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스포맥스 고객님,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이 내용은 FAQ > 상품문의 에서도 확인 가능)


스포맥스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포츠보충식품 전문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